2018年9月4日 星期二

夢を見ている間 抱夢之時 日韓中歌詞

這是舞台版的歌詞
舞台真的好美阿
和再次相遇一樣都有櫻花般的粉色紙片飄落
櫻花置身其中耀眼得讓人移不開目光

歌詞分配是韓日韓
這樣也好吧
能正面些
韓文歌詞就像在描述韓國練習生
努力不會背叛
大家最後終會在舞台上閃耀 再次相見
而日文歌詞就像在描述日本練習生
大家懷抱著夢想一起來到韓國參加Produce48
但是最後夢醒了
終要面對這是韓國節目的現實

歌詞 :

깊은 숲 속 혼자 헤매다
gip-eun sup sog honja hemaeda
獨自在森林深處中前行
잠시 멈춰 뒤돌아봤어
jamsi meomchwo dwidol-abwass-eo
我停頓下來 回頭看了看
자꾸 멀어지는 이 길이 너무 두려워
jakku meol-eojineun i gil-i neomu dulyeowo
越來越遠的道路 讓我十分害怕
순간 우연히 내 맘을 비춘
sungan uyeonhi nae mam-eul bichun
一瞬間忽然照亮我的心的
따뜻했던 그 햇살
ttatteushaessdeon geu haes-sal
那溫暖的陽光
너였어
neoyeoss-eo
是你
그 날부터 나는 꿈을 꾼 거야
geu nalbuteo naneun kkum-eul kkun geoya
從那天起我就一直夢想著

때로는 힘들고
ttaeloneun himdeulgo
有時候很難
지친다 해도
jichinda haedo
但即使感到疲憊
너를 위해 또 돌아가지 않아
neoleul wihae tto dol-agaji anh-a
為了你 我不會回去


꼭 기억해줘 Dear my friends
kkog gieoghaejwo
請記住 我親愛的朋友們
꿈을 꾸는 동안
kkum-eul kkuneun dong-an
在我們的夢中
어디든지 생각만으로 닿을 수 있어
eodideunji saeng-gagman-eulo dah-eul su iss-eo
我們可以隨心所欲地在任何地方見面
사라질 것만 같아도
salajil geosman gat-ado
即使看似快要消失
언제라도 네 곁에 있어
eonjelado ne gyeot-e iss-eo
任何時候我都會在你身旁
두 눈을 감고 귀를 기울여
du nun-eul gamgo gwileul giul-yeo
閉上眼睛 仔細聆聽
함께했던 모든 날들
hamkkehaessdeon modeun naldeul
我們在一起的所有日子

Uhh Woo Uhh
Lalala lalala
Lalala lalala


やがて森を抜けて 
當我終於穿過了森林 
丘(おか)の上に立った
站在了小山上
どこにいるのか 
身在何處
ようやく分かった
我終於明白了


あまりに遠すぎて 少し不安だった
太過遙遠了 有些不安
今日まで 無駄ではなかったらしい
迄今為止並非沒有意義
あんな辛くて
那麼的痛苦
あんな厳しい
那麼的嚴苛
冬を乗り越えた
終於跨過了冬天


花のように…涙 一生分を
像花一樣 這一生的眼淚
途中で そっと流したことだろう
在途中 輕輕的落下
でも ここで涙 
但是 在這裡我的眼淚
最後にもう一度
最後再一次
溢れて止まらないよ
滿溢而出無法停止
感動をありがとう
謝謝你帶給我的感動

あなたがそばにいてくれたから
因為有你在我身邊
ここまで やって來(こ)れた
我才能走到這一步
友よ
朋友阿

꼭 기억해줘 Dear my friends
kkog gieoghaejwo
請記住 我親愛的朋友們
꿈을 꾸는 동안
kkum-eul kkuneun dong-an
在我們的夢中
스쳐가고 잃어버렸던 우리의 시간
seuchyeogago ilh-eobeolyeossdeon uliui sigan
我們消失的時間

사라질 것만 같아도
salajil geosman gat-ado
即使看似快要消失
언제라도 네 곁에 있어
eonjelado ne gyeot-e iss-eo
任何時候我都會在你身旁
두 눈을 감고 귀를 기울여
du nun-eul gamgo gwileul giul-yeo
閉上眼睛 仔細聆聽
그 날처럼 함께 할 거야
geu nalcheoleom hamkke hal geoya
我們會在一起 就像那天

마지막 인사를 하지만
majimag insaleul hajiman
雖然是最後的問候
기다릴게
gidalilge
我會等待
우리 빛이 돼 꼭 다시 만나
uli bich-i dwae kkog dasi manna
我們成為亮光再次相見

같은 꿈속에 있는 걸
gat-eun kkumsog-e issneun geol
在同一個夢想中
함께 하는 우리의 걸음
hamkke haneun uliui geol-eum
我們一起走過
절대 멈추지는 않을 거야
jeoldae meomchujineun anh-eul geoya
我絕對不會停下
함께라서 행복했어
hamkkelaseo haengboghaess-eo
很高興我們能在一起

Uhh Woo Uhh
Lalala lalala
Lalala lalala

沒有留言:

張貼留言